개발 스토리

GPT + 자동화 프로그램 판매

니엘개발자 2024. 1. 24. 13:51
반응형

최근에 저는 GPT에 대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관련된 블로그와 유튜브를 보며 공부했습니다.

그 후에 GPT를 이용해서 저의 본업에 적용해봤습니다.

그냥 미쳤습니다. 개발이 너무 쉬워졌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요구하면, 원하는 코드가 나와서

그걸 그대로 복붙해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물론 그대로 복붙해서 바로 안되는 경우가 많지만,

조금만 손을 보면 되는 정도입니다.

업무 효율성이 증가된 거보다 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개발 자신감이 붙은거죠 ㅎㅎ

옆에 슈퍼개발자(GPT)가 항상 있으니까,

무었이든 금방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저는 웹개발자라 파이썬은 공부해본 적이 없지만,

GPT를 이용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자동화 포스팅>

아주 금방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GPT API를 이용하면, 프로그램에 GPT기능을 넣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티스토리 블로그 자동화 포스팅>에서 글의 내용은

GPT가 작성해줍니다.

GPT의 장점에 대해서 정리를 하면

  1. 프로그램 개발이 쉬워졌다.
  2. 프로그램에 GPT기능을 넣으면 엄청난 프로그램이 된다.

그래서 이걸로 수익화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크몽에 서비스를 올렸습니다.

(아직은 승인대기중이네요 ㅎㅎ)

앞으로도 아래 제가 선언한 개발 부수익에 대한 내용을 공유할게요~

 

<개발자부수익>

https://lion-tomcat.tistory.com/entry/%EA%B0%9C%EB%B0%9C%EC%9E%90-%EB%B6%80%EC%88%98%EC%9D%B5

 

 
 
반응형

'개발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인사업자가 필요한가  (0) 2024.01.24
개발자 부수익  (0) 2024.01.24